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서부서, 우리동네 시민경찰 5호 선정

기사승인 2019.08.20  16:03:47

공유
default_news_ad1
   
▲ 20일, 시민경찰로 뽑힌 임남철 JEET에듀케이션 원장(왼쪽)이 감사장을 들고 황재규 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용인서부경찰서)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용인서부경찰서(서장 황재규)는 8월20일 ‘우리동네 시민경찰’ 5호로 임남철 JEET에듀케이션 수지캠퍼스 원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임 원장에게는 감사장과 함께 경찰흉장의 모양을 본뜬 미니흉장을 전달됐다.

우리동네 시민경찰 5호로 선정된 임남철 원장은 지난 6월부터 직원들을 투입해 교통안내와 학원 주변 순찰 등 학생들의 등·하원 시 안전과, 지역주민의 통행과 원활한 차량 소통을 위해 노력해온 점이 높게 평가됐다.

JEET 학원은 용인 수지에서 20년간 초등부터 중·고등 대입까지 지역 수학교육에 힘써온 수학 입시전문 교육기관으로, 수지 본원과 죽전·광교·부산캠퍼스에서 7000여명에 이르는 학생들이 등록돼 운영되고 있다.

임남철 원장은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위해 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뿐 아니라 지역주민의 안전한 통행과 원활한 교통 소통을 위한 교통 안전지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황재규 서장은 “학생들과 주민들의 안전 위해 노력해 준 임 원장과 학원 관계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