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문화재단, ‘2019 용인버스킨 별별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19.09.05  13:15:32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용인문화재단 ‘용인버스킨(BUSK-人)’이 오는 9월20일 저녁 7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2019 용인버스킨(BUSK-人)-별별콘서트>(이하 별별콘서트) 무료 공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별이 빛나는 가을 밤, 별처럼 빛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라이징 스타인 용인버스킨 아티스트(로로, 로우밴드, 밴드 변화무쌍)의 개성 넘치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또 용인버스킨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로로, 로우밴드, 밴드 변화무쌍 등은 평소 야외무대인 용인버스킨 정규공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여기에 버스킹으로 유명한 홍대거리에서 가수 활동을 시작해, 재치 있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가수 십센치(10CM)의 공연도 마련된다.

   
▲ 별별콘서트 출연진. (자료= 용인문화재단)

처인구에 있는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600여석 규모)에서 진행되는 ‘별별콘서트’는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9월10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착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인문화재단의 대표 문화예술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용인버스킨(BUSK-人)’은 용인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무대와, 시민들에게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별별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로 용인시민이 생활 속에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매주 금·토·일요일 용인 곳곳에서 펼쳐지는 ‘용인버스킨(BUSK-人) 존(ZONE)’ 공연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나 용인버스킨(BUSK-人)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yongincf)를 통해 상세 일정을 확인하면 된다.

[문의 : 용인문화재단 문예진흥팀 031) 323-6371]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