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시의회 박남숙,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우수상’ 수상

기사승인 2019.11.01  13:48:57

공유
default_news_ad1
   
▲ 1일, 박남숙 의원이 제1회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뒤 상장과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용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박남숙 의원(4선)이 11월1일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린 ‘2019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주민생활편의증진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열린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은 거버넌스센터가 주최하고 자치분권위원회,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중앙일보가 후원한다.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은 ‘참여와 파트너십’ 거버넌스를 구현하고 있는 유능하고 건강한 지방정치인을 발굴해 국민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지방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주민생활편의증진 ▲행정혁신 ▲자치분권 혁신 ▲미래개척 ▲정치문화 혁신 등 5개 분야에서 선정한다.

우수상을 수상한 박남숙 의원은 시민의 실생활에 필요한 교통, 안전, 공공편의 서비스 등에 대한 생활 정치에 초점을 맞춰 의정활동을 해 온 공로가 높가 평가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남숙 시의원은 “오랜 기간 심사위원들의 심혈을 기울여 선정된 것이라 지방의원으로서 그 어느 상보다 귀한 상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열심히 시의원으로서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대신했다.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