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SNS 제품홍보영상’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19.12.12  10:00:20

공유
default_news_ad1
   
▲ 11일, ‘2019년 SNS 제품홍보영상 제작지원 사업’에서 금상을 받은 경희대 ‘경희어디가팀’ 등 수상자들이 김병현 진흥원장(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Y사이드저널 국용진 기자]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김병현)이 12월11일 ‘2019년 SNS 제품홍보영상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된 영상 중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경희대학교 ‘경희어디가팀’이 금상을 수상했다.

이 사업은 대학생들의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와 센스 있는 영상 제작으로 관내 기업 제품에 대한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기업은 이를 SNS를 통해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엔 총 4개의 대학교에서 6개의 제작팀이 참여해 코스메틱 제품, 사물인터넷(IoT) 학습 교구 등 다양한 제품을 주제로 총 6편의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기업들은 이 영상을 SNS 마케팅에 활용해 제품과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실제 매출로 이어지는 성과도 거뒀다.

제작된 총 6편의 홍보영상 중 경희대의 ‘경희어디가팀(우보인, 최주원)’이 금상을 수상했다. 은상에는 명지대 휘연팀(김수진, 정건우, 김한솔, 김민창), 동상은 단국대 대동단국팀(정윤주, 김재헌, 임정엽) 등 총 3팀이 각각 수상했다.

김병현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장은 “대학생의 참신함과 기업의 우수한 제품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 좋은 기회였다”면서 “앞으로도 진흥원은 관내 기업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국용진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