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축사]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기사승인 2020.01.29  15:08:32

공유
default_news_ad1
   
 

Y사이드저널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국용진 대표님과 박상욱 기자님,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균형 잡힌 시각으로 진실과 정의, 소외받는 계층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이 시대의 정직한 목격자로서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셔서 고맙습니다.

경기도의회는 Y사이드저널의 창간 취지와 같은 방향을 보고 있습니다. 소외계층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대의기관의 역할에 최선을 다합니다. 의장단의 새해 첫 방문 일정은 아동복지시설이었습니다. 지난해까지 이어졌던 시군정책간담회에서 아동복지시설의 예산지원 도비보조율을 인상해달라는 요청이 많았고, 올해부터 바로 시행에 들어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목소리를 포함해 다른 애로사항도 살필 겸 부지런히 현장을 찾고 있습니다.

용인지역에서 시민의 후원으로 탄생한 Y사이드저널은 지방자치 발전의 동반자입니다. 용인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힘쓰면서 용인을 더욱 용인답게 만드는 신문입니다. 경기도의회는 31개 시군의 다양성, 자율성, 창의성을 꽃피울 수 있도록 자치와 분권에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해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지 못한 안타까움이 있지만 자치분권의 발전 노력을 계속 경주하겠습니다.

지방자치와 지방분권, 그리고 지역언론은 도민행복을 위해 함께 굴러가는 톱니바퀴입니다. 1360만 경기도민이 행복해지는 길에 경기도의회가 늘 함께하고 있습니다. Y사이드저널이 용인의 건강한 지역 언론으로 발전하도록 응원합니다. Y사이드저널의 십년대계를 이루기 위해 더 큰 걸음을 내딛는 2020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