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시장 만난 이탄희 “공격적인 민생대책 실행 필요”

기사승인 2020.03.24  13:22:58

공유
default_news_ad1
   
▲ 24일, 이탄희 후보(오른쪽)이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 등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전달한 뒤 적극적인 민생안정 대책을 추진해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사진= 이탄희 후보 선거사무소)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정 이탄희 후보가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예비비와 긴급추경을 통해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지역사회 민생안정 대책을 실행해 달라고 요청했다.

3월24일 오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용인시정 지역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직접 전달한 이탄희 후보는 “벌써 용인에서40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주민들의 걱정이 크다”면서 “정부와 용인시가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이탄희 후보가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전달한 주민들의 요청사항은 ▲매출 급락 중위소득 이하 소상공인들의 고통을 덜기 위한 긴급생활안정지원금 등 소상공인 지원 ▲학교 개학연기로 돌봄이 힘겨운 가정을 위해 모든 아동수당 대상자 및 초·중·고교 부모에게 긴급 돌봄쿠폰 지급 ▲마스크 공급량 확대 등이다.

한편, 오는 4월15일 치러지는 21대 총선에서 이탄희 후보가 출마한 용인시정 지역구는 기흥구 동백1동, 동백2동, 구성동, 마북동, 보정동과 수지구 죽전1동 상현2동이다.

[문의 : 이탄희 후보 선거캠프 031) 896-8391]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