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탄희-용인기업정책포럼, 정책협약 [용인시정]

기사승인 2020.04.07  18:07:50

공유
default_news_ad1
   
▲ 6일, 이탄희 후보(가운데)와 용인기업정책포럼 관계자들이 용인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협력하겠다는 내용의 정책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이탄희 후보 선거캠프)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정 이탄희 후보가 4월6일 용인기업정책포럼과 정책협약을 맺었다. 이탄희 후보는 비즈니스트레이닝센터 등 용인시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인프라 구축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이탄희 후보와 용인기업정책포럼(공동대표 정상희·박경원) 관계자 10여명이 에이스동백타워 회의실에서 만나 이러한 내용의 정책협약서에 서명했다.

이 자리에서 용인지역 기업 대표들은 “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기업가 정신으로 극복하고 있다”며 기업의 책무를 다해 용인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 (사진= 이탄희 후보 선거캠프)

이탄희 후보는 “용인시는 타 지역에 비해 강소기업들에 대한 지원이 부족했던 게 사실”이라면서 “용인시의 기업들이 떠나지 않고 용인에서 성장하고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기술력 있는 벤처기업에 실질적 지원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며 “용인시에 있는 청년구직자들의 역량을 지역사회가 키워내 기업과 직원 모두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트레이닝센터 등 인프라 구축에도 힘쓰겠다”고도 했다.

한편, 용인기업정책포럼은 에이스동백타워 430여개, 대우 프론티어벨리 150여개, 이호지식산업센터 30여개 업체 임직원 2000여명으로 구성돼,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로 지난 3월 설립됐다.

[문의 : 이탄희 후보 선거캠프 031) 896-8391]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