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문화재단, 용인미디어센터(가칭) 명칭 공모

기사승인 2022.04.29  10:58:34

공유
default_news_ad1
   
▲ 용인문화재단이 오는 7월 개관하는 ‘용인미디어센터(가칭)’의 명칭을 공모한다. (용인문화재단 제공)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용인문화재단이 오는 7월 개관하는 ‘용인미디어센터(가칭)’의 명칭을 공모한다. 용인문화재단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용인문화재단에 따르면, 용인미디어센터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되는 용인미디어센터’를 테마로 창작 활동 지원, 미디어 교육, 촬영 장소 대관 등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이번 공모전은 시설에 어울리는 명칭을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선정하기 위해 진행되며 용인미디어센터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링크(https://naver.me/5rT4xjl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오는 5월8일까지 실시한다. 명칭 선정을 위한 투표는 5월1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접수된 명칭은 시민 투표 등을 통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0명을 선정한다. 참가상 60명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정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5월23일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 발표되면 선정된 공모자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용인문화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참여해 명칭을 선정하는 과정을 통해 새롭게 조성되는 용인미디어센터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높일 수 있다고 본다”면서 “이번 명칭 공모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 용인문화재단 031) 323-6654]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