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시의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기사승인 2019.11.13  14:24:53

공유
default_news_ad1
   
▲ 13일,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등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의장들과 백군기 용인시장(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이 회의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용인시의회)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용인시의회는 11월13일 자치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제104차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정례회의는 용인시의회 이건한 의장과 박현철(광주시의회 의장) 동부권협의회장,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등 10개 시·군 의회의장과 백군기 용인시장이 참석해 103차 정례회의 결과보고 및 상정된 안건협의,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주요 안건으로 2020년 사업계획·예산안,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규약 개정안 승인의 건, 차기 정례회의 개최지 결정의 건 등이 다뤄졌다.

이건한 의장은 “오늘 여러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와 정책공유, 단결된 목소리로 시민이 행복해지는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한편,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는 경기 동부권 10개 시·군의회간 현안사항 협의와, 각종 의정에 관한 정보 교환·교류로, 효율적인 의정활동과 지역발전, 주민복지 증진 등을 모색하기 위해 결성된 협의체이다.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