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브런치매거진LLC, 제2회 키즈모델 선발대회…2월28일까지 온라인 접수

기사승인 2020.01.13  09:18:40

공유
default_news_ad1
   
 

[Y사이드저널 박상욱 기자] 브런치매거진LLC가 제2회 키즈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2월28일까지 모집한다.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둔 브런치매거진LLC(공동대표 길상희·장유미)는 전속모델을 선발해 한국은 물론 미국 뉴욕·뉴저지까지 활동할 기회를 마련한다. 또 아레떼 교습소의 연기수업과 호두스튜디오의 화보촬영을 비롯해 브런치매거진 Kids Lookbook(의상 사진집)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키즈모델 선발대회는 브런치매거진LLC가 주최하고 Best Mom이라는 의미를 담은 BM엔터테인먼트가 주관을 맡았다. 친근한 이미지로 잘 알려진 탤런트 송옥숙 씨가 BM엔터테인먼트 자문위원을 맡아 보다 탄탄한 프로그램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특히, 한국 정서에 맞는 인성교육 시스템과 미국의 개방적인 문화를 접목한 BM엔터테인먼트만의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이끌고 있다.

또 한국 매거진 화보로 잘 알려진 호두스튜디오(문현국 포토그래퍼, 김태곤 PD)가 모델선발 심사와 촬영을 맡았다.

심사위원 라인업도 눈에 띈다. 관련 업계에서 자리매김한 인사들이 대거 포진했기 때문.

영화 ‘퍼팩트맨’ 조감독 배태종, BM엔터테인먼트 US 캐스팅 디렉터 성윤정, 영어뮤지컬 아카데미 헬레나즈 대표 정현아, 아레떼 연기교습소 대표 이수연, 스튜디오M ALLEN KIM 등이 심사위원으로 구성됐다.

참가신청은 브런치매거진LLC 인터넷 홈페이지(www.hellobrunchmag.com)를 통해 가능하며, 한국에 거주하는 3세부터 11세 어린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서류는 얼굴과 전신, 상반신, 자유사진 등 4장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15만원이다.

브런치매거진LCC와 BM엔터테인먼트 길상희 대표는 “꿈을 꾸는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맘껏 펼칠 기회를 주고 싶다”며 “이는 이 세상 모든 엄마의 마음”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런치매거진LLC 제1회 키즈모델 선발대회에서 선발된 스텔라 박 양과 서다원 양은 브런치 매거진 theme 화보 촬영 및 홍보대사로 미국 활동을 하고 있고, 한국에서는 양승호 군(B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아역배우로 활동 중이다.

박상욱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