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문화재단, 어린이 연희극 ‘연희는 방구왕’ 공연

기사승인 2020.12.03  14:16:58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린이 연희극 ‘연희는 방구왕’ 공연의 한 장면. (용인문화재단 제공)

[Y사이드저널 국용진 기자] 용인문화재단이 어린이 연희극 ‘연희는 방구왕’을 오는 5일부터 27일까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공연한다. 용인문화재단은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용인문화재단에 따르면, ‘연희는 방구왕’은 지난달 7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진행돼 매회 객석을 가득 채웠다. 평소 국악을 접하지 못한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극중 ‘이야기꾼’이 등장해 다양한 국악기에 대해 소개해주며 관객을 이끌어준다.

이 연희극은 사물놀이와 탈춤, 사자춤, 마술 등 볼거리뿐 아니라 ‘이 세상에 필요하지 않은 사람은 없어 나 자신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교육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공연은 전석 6000원으로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외부활동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운영되고 있다.

용인문화재단은 이를 위해 ▲30% 정원 제한 ▲발열 체크 ▲출입자 명부 작성 ▲공조 및 1일 2회 자연 환기 ▲거리두기 객석제 ▲매 공연 뒤 공연장 소독 ▲마스크 착용 의무 등의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

[문의 : 용인문화재단 용인어린이상상의숲 031) 323-6493]

국용진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