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화여대, P-TECH 학습근로자 대상 특강

기사승인 2023.05.31  11:26:31

공유
default_news_ad1
   
▲ 배화여자대학교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가 일학습병행(P-TECH) 학습근로자를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사진은 26일, 특강을 듣고 있는 학습근로자들. (배화여대 제공)

[Y사이드저널 국용진 기자] 배화여자대학교(총장 신종석)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가 지난 5월26일 일학습병행(P-TECH) 학습근로자를 대상으로 ‘상호존중 조직문화와 의사소통’ 특강을 가졌다.

31일 배화여대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NCS기반 직업기초능력 함양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특강은 배화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맞아 외부 전문가(더봄교육디자인연구소 이경호 강사)를 초빙해 ‘AI 디지털 시대 조직문화의 이해와 의사소통을 통한 자기성장’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강에 참여한 학습근로자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소속 기업의 조직원으로 소통의 중요성을 깨닫고, 소통스킬을 향상시켜 행복한 직장문화 정착에 노력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배화여대는 작년 8월부터 고숙련일학습병행(P-TECH)과 전문대재학생단계 일학습병행 사업유형을 통합한 통합공동훈련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배화여대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는 2021년 고용노동부 일학습병행 훈련성과평가 최고등급(S)을 획득한 데 이어,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일학습병행 운영 및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공동훈련센터 분야)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국용진 기자 ysidej@hanmail.net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Y사이드저널은 시민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 응원하러가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